본문 바로가기

핫 이슈! 모르면 손해!

쿠팡플레이 초청 토트넘 내한 경기일정, 중계 시청방법

7월의 축제가 다가고오고 있습니다. 손흥민 선수가 속해 있는 토트넘 훗스퍼 팀이 내한하고 2번의 경기가 치뤄집니다. 오늘은 토트넘 내한 소식과 2차례의 경기일정 그리고 중계 시청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쿠팡플레이 초청 토트넘 내한 경기일정 및 중계

많은 축구팬들이 기다리고 기다리면 토트넘 훗스퍼FC의 내한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토트넘 훗스퍼FC는 영국 프리미어리그의 명문팀으로 손흥민이 속해 있으며, 21~22시즌 4위를 기록하여 챔스 출전을 하는 팀입니다. 

우리나라의 자랑 손흥민 선수가 속해 있다보니 우리 한국 팬들에게도 K리그 만큼이나 친근함이 있는 팀입니다. 

 

토트넘내한경기-쿠팡플레이홈페이지

 

토트넘 내한 경기일정

토트넘 훗스퍼FC는 내한하여 2차례 경기일정을 소화합니다.

1차전 : 7월 13일, 오후 8시 / 팀 K리그 vs 토트넘 훗스퍼 FC, 서울월드컵경기장

2차전 : 7월 16일, 오후 8시 / 토트넘 훗스퍼 vs 세비야 FC, 수원월드컵경기장

 

 

 

토트넘의 1차전 경기 대상은 팀 K리그입니다. 7월 13일(수) 오후 8시에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치뤄집니다.

팀 K리그는 12개 구단 소속 각 2명씩 총 24명으로 선발되었으며, 각 구단으로부터 제출받은 추천명단을 바탕으로 팀 K리그 김상식 감독과 김도균 코치를 연맹기술위원회가 협의해 선정했습니다.

이번 선발된 팀 K리그 선수들을 보면 각 포지션에서 좋은 기량을 보이는 선수들이 뽑혀서 많은 기대가 됩니다. 특히 이번에 이승우와 손흥민의 맞대결이 이뤄져서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혹시 팀 K리그 출전 선수명단을 보시려면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하세요~~

 

 

 

-> 팀 K리그 토트넘 전 출전 선수명단

https://youandmelove77.tistory.com/1833

 

토트넘 방한 경기일정, K리그 선수명단, 중계

무더운 여름의 불쾌감을 날려버릴 축제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바로 토트넘 훗스퍼 팀의 방한 그리고 경기가 다가오고 있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토트넘의 방한 그리고 2차례의 경기일정, 중계 시

yamlove77.com

 

 

이어 토트넘 2차 경기일정은 7월 16일 저녁 8시에,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세비야FC와의 경기가 있습니다. 세비야FC는 스페인 라리가 프로축구팀으로 홀렌 로페테기가 감독이며, 21~22시즌 18승 16무 4패로 4위를 기록하였습니다.

 

 

<알아두면 유익한 정보들~~~^^>

에어컨 전기요금 폭탄 피하는 사용법!

진통제의 종류와 올바른 복용방법, 보관방법

'깡통전세' '전세사기' 대비, 청년 전세보증금 반환 보증료 전액지원

알레르기, 변비 등 약 복용시 피해야할 식품, 음식

 

토트넘 내한 경기 중계는 당연 쿠팡플레이

토트넘 훗스퍼의 1,2차전 경기 중계는 당연히 쿠팡플레이 단독 중계입니다. 

스포츠 중계는 쿠팡플레이가 편리함에서도 그렇고 최고인 것 같습니다. 혹시 아직 쿠팡 플레이를 시청하고 있지 않다면 쿠팡 와우를 가입하시고 편하게 시청하세요.

참고로 쿠팡 플레이는 2021년 9월 이후부터는 최대 2대의 기기에서 동시접속 시청이 가능합니다. 이전에는 4대까지 됐었는데 많이 아쉽네요.

 

 

 

참로로 쿠팡플레이는 토트넘 내한을 기념해 와우 멤버십 회원 대상 오픈 트레이닝 초청 및 팬미팅, 에스코트 키즈 참여 행사 등 국내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한다고 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