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익, 투자 정보/SNS 마케팅 및 쇼핑몰 관련

쿠팡파트너스 시작/등록 방법 및 사용 방법을 한번에!

이미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온라인 생태계에서 수익을 목표로 하시는 분들은 쿠팡파트너스에 대해서 많이 들어 봤을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쿠팡파트너스 시작과 등록 그리고 사용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주 간단하니 아래의 단계를 보시고 따라 해 보세요~~ 그리고 온라인 수익 파이프 라인을 하나 더 생성하세요~

 

 

 

쿠팡파트너스 시작/등록 방법 및 사용 방법

쿠팡파트너스는 한국의 전자상거래 대기업인 쿠팡이 제공하는 인기 있는 제휴 프로그램입니다. 쿠팡 파트너는 웹사이트, 블로그 또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쿠팡의 제품을 홍보하여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블로그 포스팅에서는 쿠팡파트너스에 가입하는 방법과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커미션을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쿠팡파트너스쿠팡파트너스쿠팡파트너스
쿠팡파트너스-쿠팡

 

쿠팡파트너스 시작 및 등록 방법

 

1부: 쿠팡 파트너스 등록

쿠팡 파트너스에 등록하려면 몇 가지 간단한 단계를 따라야 합니다. 그 과정을 자세히 살펴보자.

 

 

1단계: 쿠팡 파트너스 웹사이트로 이동

등록 절차의 첫 번째 단계는 쿠팡 파트너스 웹사이트로 이동하는 것입니다. 웹사이트는 구글에서 "Coupang Partners"를 검색하거나 URL partner.coupang.com으로 바로 이동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2단계: "가입" 버튼을 클릭합니다.

쿠팡파트너스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후 화면 우측 상단에 위치한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그러면 등록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3단계: 등록 양식 작성

등록 페이지에서 귀하의 이름, 이메일 주소, 웹사이트 URL을 포함한 귀하의 정보로 등록 양식을 작성해야 합니다. 귀하의 계정을 확인하는 데 사용되므로 올바른 정보를 입력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쿠팡파트너스 등록/시작 바로가기!

 

 

 

4단계: 약관에 동의합니다.

등록 양식을 제출하기 전에 쿠팡 파트너스 프로그램 이용약관에 동의해야 합니다. 동의하기 전에 이용 약관을 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5단계: 이메일 주소 확인

등록 양식을 제출하면 쿠팡에서 확인 링크가 포함된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링크를 클릭하여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세요. 이메일 주소를 확인할 때까지 계정이 활성화되지 않으므로 이것은 등록 과정에서 중요한 단계입니다.

 

 

6단계: 계정이 승인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이메일 주소를 확인한 후 계정이 승인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보통 며칠이 걸립니다. 계정이 승인되면 쿠팡에서 이메일 알림을 받게 됩니다.

 

* 혹시 넓은 마음으로 쿠팡파트터스에 가입하실 분은 아래의 추천인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추천인인 저나, 가입하시는 여러분이나 모두 1% 혜택을 받습니다. 

쿠팡 추천인 아이디 :  AF4957678

쿠팡파트너스 등록 시작 바로가기!

 

 

 

 

2부: 쿠팡 파트너 이용하기

계정이 승인되면 쿠팡 파트너스를 사용하여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시작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단계: 쿠팡 파트너스 계정에 로그인

첫 번째 단계는 쿠팡 파트너스 계정에 로그인하는 것입니다. 쿠팡파트너스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화면 우측 상단의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하세요.

 

 

2단계: 홍보할 제품 선택

계정에 로그인하면 홍보할 제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쿠팡은 전자제품, 패션, 뷰티, 가전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합니다. 청중과 관련이 있고 인기가 있을 것으로 생각되는 제품을 선택하십시오.

 

 

3단계: 제품에 대한 고유한 추적 링크 생성

상품을 홍보하기 위해서는 고유한 트래킹 링크를 생성해야 합니다. 이 링크는 웹사이트 또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클릭 및 판매를 추적합니다. 추적 링크를 생성하려면 제품 페이지에서 "링크 생성"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청중에게 더 매력적으로 보이도록 링크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4단계: 웹사이트, 블로그 또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트래킹 링크 공유

추적 링크를 생성한 후에는 웹 사이트, 블로그 또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공유해야 합니다. 쿠팡에서 제공하는 트래킹링크를 이용하여 사용하여 클릭 및 판매가 제대로 추적되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제품을 보다 효과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제품에 대한 맞춤형 배너 또는 광고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쿠팡파트너스 사용 팁

웹사이트 또는 블로그의 경우 제품 리뷰 또는 관련 콘텐츠에 추적 링크를 삽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특정 제품에 대한 전용 랜딩 페이지 또는 위젯을 생성하여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전환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Facebook, Twitter 또는 Instagram과 같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제품 이미지 또는 비디오와 함께 추적 링크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관련 해시태그 또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사용하여 더 많은 청중에게 도달하고 제품 페이지로 더 많은 트래픽을 유도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다양한 채널에 트래킹 링크를 공유하고 프로모션 전략을 최적화하면 쿠팡 파트너스를 통해 커미션을 받을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성과를 추적하고 필요에 따라 전술을 조정하여 시간이 지남에 따라 결과를 개선하십시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