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익, 투자 정보/애드센스, 블로그 수익 관련

달러 버는 벙법 "구글 애드센스 환테크 수익" 이렇게 해야해요!

원달러 환율이 높아지고 있는 지금 달러 버는 방법 그리고 구글 애드센스가 다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달러 수익의 중요성과 그 방법으로 구글 애드센스를 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달러 버는 벙법 "구글 애드센스 환테크 수익

달러환율-달러버는방법

요즘 하루하루 그 수치를 높여가고 있는 달러, 달러가 좋은 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과 같이 달러 환율이 높을 때에 달러 환테크로 수익을 낼 수 있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달러 환율이 높아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그림의 떡입니다. 

왜냐하면 달러가 없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미 달러 환율이 높아진 것을 깨달았을 때는 달러를 살 수도 없습니다. 

 

 

 

달러 환율 환테크는 그림의 떡

현재 달러 환율은 9월 14일 기준으로 원달러 1,340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 수치는 13년 5개월 만에 달러 환율 최고치를 보이고 있습니다. 그만큼 달러 환테크에 좋은 상황이라는 것입니다. 

더 나아가 다양한 매체 그리고 전문가들은 앞으로 달로 환율이 1,450원까지 오를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이번 달러 환율 전성기에는 어쩔수 없다고 해도, 앞으로 다시 이런 달러 환테크의 기회가 올 것인데, 이번과 같이 그림의 떡이 되지 않기 위해서는 미리 준비함이 필요합니다. 곧 달러 버는 방법을 준비해야 하는 것입니다. 

 

 

 

달러 버는 방법, 구글 애드센스

달러 버는 방법은 다양하다고 합니다. 그 중에서 오늘 소개할 달러 버는 방법은 바로 구글 애드센스입니다. 

구글 애드센스의 대표적인 달러 수익은 너무 잘 알고 있듯이, 유튜브 그리고 블로그입니다. 

저는 현재 블로그로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얻어 달러를 벌고 있습니다. 

곧 전업이 있는 상황에서 구글 애드센스 수익은 부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로 수익을 얻은 이야기는 아래의 글을 같이 봐주시기 바랍니다. 

 

 

 

->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수익 정말 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콘텐츠 걱정, 일상이 수익이 되게 하자!

구글 애드센스 수익으로 이렇게 많은걸 했어요!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수익으로 당당하게 살자(동영상)

 

제가 블로그를 통해 구글 애드센스 수익 곧 달러를 벌어 들인지는 대략 4년이 되었습니다. 

그동안 구글 애드센스 수익 그리고 달러 벌이로 정말 많은 것을 했으며, 가정 경제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가끔은 "구글 애드센스 수익, 달러 벌이가 없었으면 어떻게 생활 했을까?"하는 생각도 들 정도입니다. 

 

중요하고 궁금하신 것이 있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과연 한달을 기준으로 얼마의 시간을 들이며, 어느 정도의 달러를 벌고 있느냐는 것입니다. 

현재를 기준으로 5개월 평균 달러 수익을 생각해보면, 대략 한 달에 500달러 정도를 벌었습니다. 

요즘 달러 환율로 계산하면 대략 한달에 65만 원에서 68만 원 사이입니다. 

블로그 포스팅 투자 시간은 크게 잡아 하루 평균 1시간 30분 정도입니다. 부업이다 보니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는 없습니다. 

한 번에 위의 시간을 다 쓰는 것이 아니라, 출근하기 전 조금, 퇴근해서 조금 이렇게 짬짬이 블로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달러 버는 방법, 구글 애드센스 수익 비결

구글 애드센스로 달러는 버는 방법의 비결은 다른 것 없습니다. 

물론 중요한 비결은 많지만 이제 시작하는 분들에게 가장 중요한 비결은 인내심입니다. 그리고 조급해하지 않는 것입니다. 

블로그로 애드센스 수익 곧 달러를 벌기 위해서는 사전 작업이 댜략 3~4개월 정도 필요합니다. 

그리고 초반에는 투자하는 시간에 비해 구글 애드센스 수익이 나지 않아서 힘들 상황도 있습니다. 

이러한 초반의 어려움을 인내하고 극복한다면 어느 순간 달러 통장에 달러가 생기기 시작합니다. 곧 달러를 벌게 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달러를 모아서 지금과 같이 달러 환율이 높을 때에 판다면 진정한 환테크로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