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익, 투자 정보

삼성제약 주식 급락, 약사법 위반, 6개 품목 제조-판매 중지!

 

오늘 삼성제약에 주식 투자를 하신 분들은 눈물을 어금었을 것입니다.

삼성제약의 6개 품목이 제조, 판매 중지 조치를 받았기 때문입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의약품 제조업체 삼성제약이 제조한 `게라민주6개 품목(5개 자사, 1개 수탁)을 잠정 제조·판매 중지하고 회수 조치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유는 삼성제약이 제조한 6개 품목이 변경허가를 받지 않고 첨가제 임의 사용을 해 약사법 위반을 했기 때문입니다.

 

 

식약처는 삼성제약의 해당 6개 품목을 대체 의약품으로 전환하고 제품 회수가 적절히 수행될 수 있도록 의약사 등 전문가의 협조를 요청하는 안전성 속보를 의약사 및 소비자 단체 등에 배포하고 보건복지부와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병·의원에서 해당 품목을 처방하지 않도록 조치해 줄 것을 요청했습니다.

 

삼성제약에 주식 투자를 하신 분들은 오늘 급락을 했기에, 회복의 시기를 잘 잡으셔야 할 것 같습니다. 

 

"삼성제약 약사법 위반, 6개 품목 제조-판매 중지!"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보도한 아래의 내용(삼성제약 제조 6개 품목 제조, 판매 중지 등 조치)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알아두면 돈이 되는 정보들~~^^>

☞ 법정 최고금리 인하(연20%), 기존 고금리 대출 확인하세요!

☞ 7월 코로나 백신 접종 대상, 순서, 백신 종류!

☞ 2021년 재난지원금 소득하위80%, '2차 추경안' 총정리!

☞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부업을 해야하는 이유![수익, 투잡, 재태크]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부업을 해야하는 이유![수익, 투잡, 재태크]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부업을 해야하는 이유![투잡, 재태크] [한 달 단 10만 원이라도 더 벌었으면...] 2년 전 일이네요... "경제적 약자, 저소득층" 이 단어는 항상 따라다녔습니다.

wisdom-dad.tistory.com

 

 

삼성제약㈜ 제조 6개 품목 제조·판매 중지 등 조치

변경허가(신고)를 받지 않고 첨가제 임의 사용 등 「약사법」 위반 확인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김강립)는 의약품 제조업체 삼성제약이 제조한 `게라민주6개 품목(5개 자사, 1개 수탁)을 잠정 제조·판매 중지하고 회수 조치합니다.

 

○ 삼성제약에 대한 이번 조치는 `의약품 GMP 특별 기획점검단`이 삼성제약에 대해 특별점검한 결과 변경허가(신고)를 받지 않고 첨가제 임의 사용 제조기록서 거짓 작성 등 약사법위반 사항을 확인한 데 따른 것입니다.

 

 

 

식약처는 삼성제약의 해당 6개 품목을 대체 의약품으로 전환하고 제품 회수가 적절히 수행될 수 있도록 의약사 등 전문가의 협조를 요청하는 안전성 속보를 의약사 및 소비자 단체 등에 배포하고

 

보건복지부와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병·의원에서 해당 품목을 처방하지 않도록 조치해 줄 것을 요청했습니다.

 

 

 

식약처는 앞으로도 `의약품 GMP 특별 기획점검단`을 운영해 의약품 제조소에 대한 불시 점검을 연중 실시하는 등 환자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필요한 조치를 신속하게 해 나갈 것입니다.

 

 

 

삼성제약 잠정 제조‧판매 중지 등 조치 의약품(2개사 6개 품목)

출처 : 식품의약품안전처 홈페이지

 

 

본 저작물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21년’ 작성하여 공공누리 제2유형으로 개방한 ‘ 삼성제약(주) 제조 6개 품목 제조·판매 중지 등 조치(작성자:의약품관리과)’을 이용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식품의약품안전처 홈페이지(www.mfds.go.kr/index.do)’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 항상 유익하고 행복한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노력합니다.^^*
** 함께 하는 행복을 누려요~~ 구독과 공감 댓글 클릭~~ 서로 소통해요^^v
** 오늘도 행복하시고, 모두 힘내세요~~ 감사합니다.

 

728x90